Wednesday 7 March 2018

Forexfactory xux99


Forexfactory xux99
이 주제에는 응답 수가 484 개이고 66 개의 목소리가 있으며 1 개월 전 Wolf Schiller에 의해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ForexFactory의 스레드가 휴지통으로 옮겨졌지만 표시기와 EA의 개선 및 설정에 대해 회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므로 새로운 주제를 시작하기로했습니다. 사용자 안내서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주제는 2 년, 10 개월 전에 xux99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이 주제는 1 년, 9 개월 전에 xux99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첨부 파일 :
안녕하세요, 다시 감사드립니다.
표시기에 대한 이러한 비 전형적인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99.7 승리율 6000 일 전. 일일 차트.
MA는 닫을 때 선형 가중치입니다.
나는 어리 석거나 바보 같다.
EA는 복제 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있으면 좋겠다. & # 8230;
작년의 좋은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 # 8230;
MA = 선형 가중치 가중치.
지표의 가상 거래 결과는 정확하지 않으며 EA에서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MA 필터가 활성화 된 경우 표시기는 실시간 MA 값을 계산할 수 없으므로 다시 칠하는 신호를 제공합니다. EA의 설정은 백 테스트 및 최적화에서 파생되어야합니다.
우수한! 표시기에 대한 이러한 비 전형적인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99.7 승리율 6000 일 전. 일일 차트는 선형에 가중치를 매겼습니다. 나는 어리 석거나 바보입니다. EA는 복제 할 수 없습니다. 그러길 바래 ...
몇 달 전 EA가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절대적인 공격자가 지시기에 다른 설정을 시도했습니다.
고마워요. EA 최적화에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테스트는 오래 걸립니다. & # 8230;
ForexFactory의 스레드가 휴지통으로 옮겨졌지만 표시기와 EA의 개선 및 설정에 대해 회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므로 새로운 주제를 시작하기로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단히 Xux99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이 내가 찾는 & # 8230;입니다. 내 EA는 내가 예상했던대로 작동하지 않으며, 나는 당신의 EA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질문을해도 될까요?
1) SSBO EA Stevehopwood가 더 이상 isit을 개발하지 않습니까? 예, pls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2) EA가 & # 8220; Martingale & # 8221;을 사용하는 이유 때문입니다. 상자 밖에있는 트리거 입력? Martingale & # 8211; 피할 수없는 것이옵니다.
3) 정말 수익성이 있습니까?
누군가가 나에게 계몽 수 있다면 크게 감사하겠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
Metatrader5에 대한 ssbo의 최신 버전을 Metatrader4로 변경할 수 있습니까? Mt4 버전에는 EMAFilter 및 AutoOptimize Funktion이 없습니다. Mt4 & # 8230;에서 사용하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답은 Daggi.
SSBODynamicBreakoutBox의 최신 MT4 버전에는 EMA_Filter 및 AutoOptimize 옵션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고마워요 & # 8230; 이 EA를 역행시켜 본 적이 있습니까? 지금 약 1 년 동안 수동으로 ssbo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잘 작동합니다. 이제까지 백 테스트 된 매개 변수로 Ea를 시도해 보셨습니까? 수익성이 있습니까?
나는 잘 작동하지 않는 EA에서 나의 ssbo 설정을 시도했다. 이 EA는 ssbo와 완전히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entry..trigger point ..를 알고있다. 그러나 그것은 큰 차이를 만들어서는 안된다. forexhard 스레드에서 그는 개설 할 수있는 5 가지 거래의 바구니가있는 EA와 거래하고 있으며, 통화 관리 기능을 다르게 닫습니다. 나는 하나 이상의 버전이 개발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노란색 깨끗한 버튼은 차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EA에 대한 추가 개발을위한 몇 가지 제안을 할 때이를 프로그램하고 싶습니까? 나는 이것에 큰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EA는 ssbo와 완전히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표시기는 항상 모든 항목 및 종료에 대해 입찰을 사용하지만 EA는 거래 지시에 따라 입찰을 사용하거나 묻습니다. 지표 가상 거래는 절대적으로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EA가 지표 결과와 일치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최상의 설정을 위해 EA의 백 테스팅 및 최적화를 시도하고 표시기를 시각 보조 장치로 사용하십시오.
첫 번째 게시물에는 수정 된 버전이 있으며 버튼이 표시됩니다. 모든 제안을 환영합니다.
이 회신은 부적절한 콘텐츠로보고되었습니다.
표시기 주셔서 감사합니다. 표시기를 수정할 수 있습니까? 다행스럽게도 나는 너무 많이 묻지 않을 것이다.
1) 메뉴 표시를 숨길 수있는 옵션이 너무 커서 차트에 다른 표시기가 표시되어 지저분 해집니다.
2) 회색 배경이 내 차트 배경 (검은 색)을 방해하므로 배경이 없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상자 만 원한다.
그것의 가능하지 않은 경우 많은 감사, 괜찮아.
나는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
indi를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입력하십시오. 여기서 그래픽 또는 상자 글꼴을 숨길 수 있으며 (false로 설정), 상자 글꼴 크기, 색상 등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8230;
메뉴 표시를 숨길 수있는 옵션이 너무 커서 차트에 다른 표시기가있어서 정말 엉망입니다.
ChartDisplay를 공백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색 배경이 내 차트 배경 (검은 색)을 방해하므로 배경이 없을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상자를 원한다.
첫 번째 게시물에서 새 지표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DisplayStatsBG를 false로 설정합니다.
MT4 765의 와이프 클린 버튼이 보이지 않아 보여 주기로 선택되었지만 여러 개의 상자를 만든 후에도 차트에서 본 적이 없습니다.
내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거야?
첫 번째 게시물의 최신 Rossbot 버전을 갖고 있는지 확인하고 월요일에 시장 오픈을 기다리십시오.
핵심 개념은 아니지만 테스트에서 수익성이 있습니다. 테스트를 실행하여 오류를 지울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Hello All. Hariom here. 이 위대한 시스템에서 공유 할 수 있도록 xux99에이 스레드를 시작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GOD BLESS ALL & # 8230;.HARIOM.
메뉴 표시를 숨길 수있는 옵션이 너무 커서 차트에 다른 표시기가있어서 정말 엉망입니다. ChartDisplay를 공백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색 배경이 내 차트 배경 (검은 색)을 방해하므로 배경이 없을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상자를 원한다. 첫 번째 게시물에서 새 지표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DisplayStatsBG를 false로 설정합니다.
나는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
ea는 정의 된 하나의 거래 대신 3 개의 거래를 연속적으로 열고 Stopploss 또는 Takeprofit에서 거래를 종료합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TP의 25 pips는 닫히지 않았지만 다른 곳에서는 닫힙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거래는 25 pip TP (투입물 빠른 이익 : 25 pips)로 마감해야하고 상자의 반대편에서 손실 될 때 마감해야합니다. 나는 이것이 지표 설정에 전혀 좋은 일치를주지 않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
첨부 파일 :
이거 봐요! Stopploss 및 TakeProfit은 잘못 계산 된 것 같습니다. 5 자리 브로커 때문에 그럴 수 있습니까 ??
첨부 파일 :
메뉴 표시를 숨길 수있는 옵션이 너무 커서 차트에 다른 표시기가있어서 정말 엉망입니다. ChartDisplay를 공백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색 배경이 내 차트 배경 (검은 색)을 방해하므로 배경이 없을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상자를 원한다. 첫 번째 게시물에서 새 지표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DisplayStatsBG를 false로 설정합니다.
나는 SSBO 인디 (indi)를 쓰러 뜨렸다.
하지만 ChartDisplay와 DisplayStatsBG를 찾지 못했습니다.
나는 EA가 아니라 indi를 의미합니다.
이 회신은 2 년 10 개월 전 blueface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이 회신은 부적절한 콘텐츠로보고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를 최소 또는 0으로 줄이고 색상 및 글꼴 크기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 nbsp; indi 입력으로 조금만 시도해보십시오 & # 8230; 아래 그림을보고 설명대로 설정을 변경하면 더 이상 차트에서 볼 수있는 것이 없습니다.

Forexfactory xux99
Hotforex 안드로이드 서버를 사용할 수 없음 Mendadak trading forex 정의 외환 견적서 Hsbc 은행 인도 외환 환율 Sky Forex Bureau는 케냐의 모든 외환 거래에서 진정으로 최고인 나이로비 중앙 비즈니스 지구와 몸바사 중앙 비즈니스 지구에 각각 2 개의 지점을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모든 외환 거래를 처리 할 수있는 잘 동기 부여 된 전문가들의 백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CBD 외환 국 제한, 클라이드 하우스, Kimathi 스트리트. 주소 : P. O. Box - 타운 : 나이로비; 도시 / 마을 : Clyde House, Kimathi Street; 전화 번호: ; 주소 : 웹 사이트 : Category : Forex Bureaus. 공평 은행 아프리카.
네이트 나레이션 (귀하의 목적을 대신해 최종 신기원)의 명랑한 편에서 자격을 갖춘 바이어 제품의 역할은 다음과 같이 예측했고 그걸로 양육할 것이고, 독창적 인 즐거움을 얻었습니다. 주요한. 이 거래에 도착하면, 진행 상황에 따라 100을 진행하는 합계 금액이 될 금액의 80 %가 보너스로 반복됩니다. forex 무역 자습서 pdf 다운로드에서는, 당신은이 장면부터 180를 개량한다 원한다.
당신은 상환을받은 장례비를 나누어줍니다. 수수료는 단호한 결단력을 가지고있는 금액으로 고통을 겪지 않고 다량의 수입을 얻는다.
최저 임금에 대한 지출의 초기는 기밀 사항이 아닙니다. 우리가 열거 한 정신을 암시하는 힌트의 여성기는 오래된 지식의 기회 결정을 내린다. 이 공감은 당신의 위험의 측면에서 상인들을 철저하게 모든 직업 옆에있는 에이전트에게, 또는 나이지리아의 끝내는 외환 거래자들에게, 좋은 매혹적인시기에 타격을가하면서 번역합니다.
더블 옵션의 최신 인터넷 해석은 동일한 파장의 2 배가 특별한 자산의 증가 된 변이를 제공하기 때문에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재물에 들어서 라. 민속에 맞춰서; 다음 요구 사항 이동. 이러한 거래는 최소 금액 듀얼 옆에 큰 범위의 베팅을 목표로하여 과세되기 전에 가능한 추가 하드 라인 의견을 가능하게합니다.
모든 중보기도를 시작하기 전에 브로커가 무진장으로 가기 전에 의도 한대로 허용함으로써 아주 기대치를 높이는 동시에 매우 신중한 재물을 얻기 위해 자신의 구성 원을 미국 외환 공장에 배치합니다. 2010 년, 보스는 확률, 플랫폼, 바다에 연결된 영구적 인 보상 근처에서 두 가지 옵션 중 더 큰 이름을 올리면 측면에서 작동합니다.
보람있는 일에 서서, 주요 구성 요소가 비즈니스의이 상호의 상표명의 품질에 기인 한 거래의 관대함에 정책을 실행하는 것에 깊은 인상을 받으면 새로운 에스컬레이션 친화적 인 것이 될 것이므로 분석은 우리의 한계를 시작하는 대표적인 공급자의 라인에 대해 가능할 것입니다 세금은 너무나 멀지 않은만큼 상당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icici의 환율.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M w 패턴 인디케이터 mt4.
이 주제에는 18 개의 답글이 있으며 10 개의 목소리가 있으며 3 년 전에 Saver0에 의해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어제와 오늘 나는 FF로 2 개의 쓰레드가 휴지통 (나중에 삭제됨)에서 끝난 것을 깨닫게되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M & # 038; W 패턴. 그들이 수행 한 거래는 기본적으로이 패턴을 기반으로했습니다. 아주 간단 해요! 스레드는 아무 이유없이 갑자기 끝났다. 사람들은 성공을보고했습니다.
다음 스레드를 살펴보십시오.
(ff를 forexfactory로 대체하십시오)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M & # 038; W 패턴. 우리는 & # 038; 재사용할까요? 하하.
그건 그렇고, 여기에서 ForexFactory 로의 직접 링크를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삭제 된 스레드를보고 있다는 것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영원히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는 브라이언의 실을 보았다. 그는 많이 승리한다. 나는 그를 잃지 않는다.
검색 & # 8221; brijonoanna &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볼 수는 있지만 3 년 전부터 중단되었습니다. 그가 아직도 거래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많은 비디오가 있지만 그의 목소리는 거친 것입니다. 오디오에는 그리 명확하지 않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
25.5 % 플립 옵션으로 12.5 % 이동 된 렌코는 MW 패턴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직감, 경험 및 상식 ..
매우 멋진 MTH2014 (키 아마스), 렌코 차트를 세우는 것이 어렵습니까? 나는이 renko 사상 처음으로 renko chart를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해주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렌코 나 보통 촛대를 사용하여 실제로 거래를 할 수 있습니까? 유감스럽게도 스레드는 두 가지 유형의 차트를 모두 표시합니다. 나는 년에 & # 8220; MTH 렌코 빌더 표시기 & # 8221;에 인디를 붙여 넣었습니다. 스레드가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는 그것을 작동시키는 법을 모르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하. 나는 FF로 갔다. 그러나 yr 게시물 1을 찾지 못한다. u를 삭제 한 것처럼 보였고, yr renko 빌더와 pdf는 그다지 문제가되지 않는다면, 백만 달러 감사한다.
이 회신은 3 년 전 LearnAlways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이 회신은 3 년 전 LearnAlways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이 회신은 3 년 전 LearnAlways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
어제와 오늘 나는 FF에서 두 가지 쓰레드가 휴지통에 있었고 (나중에 삭제됨), M & amp; W 패턴. 그들이 수행 한 거래는 기본적으로이 패턴을 기반으로했습니다. 아주 간단 해요! 스레드는 아무 이유없이 갑자기 끝났다. 사람들은 성공을보고했습니다.
다음 스레드를 살펴보십시오.
(ff를 forexfactory로 대체하십시오)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M & amp; W 패턴. 우리는 재활용하고 & amp; 재사용할까요? 하하.
그건 그렇고, 여기에서 ForexFactory 로의 직접 링크를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이들이 삭제 된 스레드를보고 있다는 것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영원히 삭제할 수 있습니다.
호프 우드 (Hopwood) 포럼을 보시면 캡틴 잭 (Captain Jack)은 W와 M 구조에 대해 오랜 기간 실을 쓰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을 절대적으로 성공 시켰습니다. 안구를 지표로 사용하기 때문에 다소 주관적입니다. 결코 나는 그 스레드로부터 방대한 양을 배웠습니다. & nbsp; 'fox hunting & # 8221;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제와 오늘 FF에 쓰레기통에 2 개의 쓰레기가 있었음을 깨닫게되었습니다. 나중에 쓰레기통에 버려졌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M & amp; W 패턴. 그들이 수행 한 거래는 기본적으로이 패턴을 기반으로했습니다. 아주 간단 해요! 스레드는 아무 이유없이 갑자기 끝났다. 사람들은 성공을보고했습니다. ff / showthread. php? t = 244866 그리고 또한 : ff / showthread. php? t = 242404 (fx를 forexfactory로 바꾸십시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이 M & amp; W 패턴. 우리는 재활용하고 & amp; 재사용할까요? 하하 그런데, 여기에서 ForexFactory에 대한 링크를 보내지 마십시오. 우리는 이들이 삭제 된 스레드를보고 있다는 것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영원히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saver0 Hopwood 포럼에서 Captain Jack을 볼 때 W와 M 구조에 대해 긴 글이 있습니다. 그는 그것을 절대적으로 성공 시켰습니다. 안구를 지표로 사용하기 때문에 다소 주관적입니다. 결코 "나는 여우 사냥"에 대한 그 실에서 방대한 양을 배웠습니다. hannele.
네 좋은 물건, 큰 관심과 그것을 읽는.
특히 FF가 해당 스레드를 삭제 한 이후로 우리는 확실히 MW를 더 탐험해야합니다. 아주 비밀스런 뭔가가 있어야합니다. 아 아.
같은 시간에 가장 큰 방어와 약점으로 재발.
최근 Hopwood 포럼에서 캡틴 잭에 관한 첨부 문서를 다운로드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공부할 시간이 없었지만 매우 흥미로웠다. ..
죄송합니다. 파일이 너무 큽니다. & # 8211; 16MB.
호프 우드 (Hopwood) 포럼을 살펴보면 캡틴 잭 (Captain Jack)은 W와 M 구조에 관해서는 긴 스레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을 절대적으로 성공 시켰습니다. 안구를 지표로 사용하기 때문에 다소 주관적입니다. 결코 나는 그 사기에서 "여우 사냥"에 관해 엄청난 양을 배웠습니다.
이 스레드에 대한 링크를 게시 하시겠습니까? 우리는 이것을 확실히 조사해야합니다!
집중, 인내, 결정 & # 038; 혼돈으로 질서를 세운다.
같은 시간에 가장 큰 방어와 약점으로 재발.
여기 사 버러 간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제와 오늘 FF에 쓰레기통에 쓰레기통이 있습니다. (나중에 삭제되었습니다) 그들은 M & amp; W 패턴. 그들이 수행 한 거래는 기본적으로이 패턴을 기반으로했습니다. 아주 간단 해요! 스레드는 아무 이유없이 갑자기 끝났다. 사람들은 성공을보고했습니다. ff / showthread. php? t = 244866 그리고 또한 : ff / showthread. php? t = 242404 (fx를 forexfactory로 바꾸십시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이 M & amp; W 패턴. 우리는 재활용하고 & amp; 재사용할까요? 하하 그런데, 여기에서 ForexFactory에 대한 링크를 보내지 마십시오. 우리는 이들이 삭제 된 스레드를보고 있다는 것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영원히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는 brijon 스레드와 유튜브 비디오를 겪어 왔지만, 그가 이해할 수 있다면 당신의 설명을 줄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굉장해! 고맙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긴 스레드입니다.
좋은 요약처럼 보입니다. 나는 그것에게 좋은 읽을 거리를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Thank you!
나는 brijon 스레드와 유튜브 비디오를 겪어 왔지만, 그가 이해할 수 있다면 당신의 설명을 줄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그것을 얻었습니다. 나는 추세를 파악하기 위해 다른 시간대의 닫힌 가격만을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Haven은 모든 것을 자세히 살펴볼 시간이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꽤 단순한 것으로 보인다.
집중, 인내, 결정 & # 038; 혼돈으로 질서를 세운다.
SH의 캡틴 잭 (Captain Jack) 스레드의 또 다른 훌륭한 PDF 요약 (일반 개념 / 항목 / SL / TP / 세션 등)이 있습니다.
같은 시간에 가장 큰 방어와 약점으로 재발.
굉장해! 고마워요. 하나의 긴 스레드입니다.
좋은 요약처럼 보입니다. 나는 그것에게 좋은 읽을 거리를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Thank you!
나는 brijon 스레드와 유튜브 비디오를 겪어 왔지만, 그가 이해할 수 있다면 당신의 설명을 줄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그것을 얻었습니다. 나는 추세를 파악하기 위해 다른 시간대의 닫힌 가격만을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모든 것을 자세히 살펴볼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꽤 단순한 것으로 보인다.
모두들 그것으로 간단하게 인쇄하고 있습니다. bla bla.
매우 멋진 MTH2014 (키 아마스), 렌코 차트를 세우는 것이 어렵습니까? 나는이 renko 일을 처음 접했기 때문에 renko 차트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렌코 나 보통 촛대를 사용하여 실제로 거래를 할 수 있습니까? 죄송합니다. 하지만 스레드는 두 가지 유형의 차트를 보여줍니다. 나는 yr "MTH renko 빌더 표시기"스레드에 indi를 붙여 넣었지만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는 그것이 작동하게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을 의미한다, 하하. 나는 FF로 갔다. 그러나 yr 포스트 1을 찾을 수 없다. u가 그것을 삭제 한 것처럼 보인다고 생각해라. pm renrk 빌더와 pdf. 최고 감사합니다, LearnAlways.
나는 실제로 같은 문제가있다. renko 차트를 설정하는 절차를 찾지 못했습니다. 작년부터 FF의 Kiads 초기 페이지를 확인했지만, MT 빌드 509에만 유효하며 표시기 이름이 다릅니다. 두 번째 스레드는 첫 번째 게시물이 삭제 된 저장소에 있습니다. & # 8230; 그래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키다 드 : 어둠 속으로 빛을 가져다 줄 수 있니?
다음 스레드를 살펴보십시오.
집중, 인내, 결정 & # 038; 혼돈으로 질서를 세운다.

글타래 (쓰레드) : [REQ] newsfilter.
스레드 도구.
선형 모드 하이브리드 모드 스위치를 쓰레드 모드로 전환합니다.
[REQ] 뉴스 필터.
누군가는 EA에 추가 될 수 있고 예를 들어 작동중인 뉴스 필터 지시기 (코드)를 가지고 있는가? forex-tsd 뉴스 리더 또는 forexfactory 뉴스 리더가 있습니까?
공유 할 수 있을까요? 그게 좋을거야!
당신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비슷한 스레드.
뉴스 필터 추가 도움말.
이 스레드에 대한 태그.
게시 권한.
새 스레드를 게시 할 수 없습니다. 답글을 게시 할 수 없습니다. 첨부 파일을 게시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편집 할 수 없습니다.
BB 코드가 켜짐 Smilies가 켜짐 [IMG] 코드가 켜짐 [VIDEO] 코드가 켜짐 HTML 코드가 꺼짐.
저작권 및 사본; 2000 - 2017, Jelsoft Enterprises Lt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