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썬더 버드 거래 시스템 v1 1


1 시간 간단한 거래 방법.
안녕하세요, 이 모든 것이 체계적이며 이해하기 쉬운 시스템을 사용하는 제 첫 번째 스레드가 될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한 툴과 지표를 모아 자신의 트레이딩 스타일로 결합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성공한 이야기들을 고맙게 생각할 것입니다.
차트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촛대가있는 1 시간 차트.
13 EMA - 빠르게 움직이는 흰색 시장, 때로는 8로 바뀝니다. 내 스크린 샷에는 맞지 않지만 사용합니다. 죄송합니다.
34 EMA 하이 라임 그린.
34 EMA 닫기 - 노란색.
34 EMA 낮음 - 빨간색.
200 EMA Rasta color Up = 녹색, Consolidating = 노란색, Down = 빨간색.
MBT 피벗 및 MBT 중반 피벗.
CI arrows_v1.1 또한 20 및 경고 화살표가있는 레벨에서 100과 -100에 있으며, 전자 우편 알림도 있습니다.
30 살의 볼린저 밴드.
Stochastic at 14, 3, 3.
MACD Taditional 재고 설정 12, 26, 9.
CCI는 20, 아니 14 주식 설정입니다.
첫 번째 CCI는 일반적으로 stochastics과 일치하는 선의 기울기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선 히스토그램입니다.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지 지침과 상식에 대한 규칙이 없지만 여기에 몇 가지가 있습니다.
200 EMA를 사용하여 genaral 추세를 확인하고 추세를 따르는 cci의 신호를 기다립니다.
트렌드 거래를 추동하는 것이 가격이 200에서 매우 떨어져 있는지, 신중한 이유는 트렌드가 당신 친구인지 확인하는 것이지만 일반적으로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나는 srceen 샷과 내가 사용하는 모든 idicators를 추가하여 시각화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나는 감정적 사고와 기술 사고가 적어 가능한 한 많이 보는 것을 단순화하려고 노력했다.
나는 그것이 좋았던 예일 AUD / USD 무역의 스크린 샷을 uplading하게 될 것이고 스크린 샷은 단지 하나의 거래 이상을 보여줄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단지 하나의 트레이드를 보여주는 너무 많은 쓰레드를 보았다. 그래서 우리는 AUD / USD의 추세에있다. 그래서 반바지는 롱보다 더 유리하다. 또한 1 시간 차트는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고 더 큰 그림의 중요한 단서를 놓치기 시작할 때 차트에 응시하는 시간이 줄어들어 여가 시간을 줄이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34. 가격이 끈적 끈적하다면 사이드 노트.
그리고 내 롤오버는 오후 2시에 태평양 표준시로, 오전 5시에 EST가 내 피벗이 변경되는 곳입니다.
CCI 화살표는 매우 안전한 입구와 극도의 수익성이있는 짧은 입구 어제 밤 7 시경에 출입문을 열었습니다.
경청 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나는 피드백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이 시스템은 모든 통화에서 작동하지만 사용자는 주변을 둘러 보거나 평소에 거래하는 통화에 두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나는 이것을 정말로 좋아하고 그것이 새로운 사람들을 도와 줄 수 있기를 바래거나 다소 바보 같은 증거를 찾는 것은 우리 모두가 특히 나를 거기에 둔 것처럼 믿습니다. 건배.
또한 나는 단지 도우려고 노력하고 거래는 위험을 수반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하며, 성공 또는 실패에 대한 당신의 자기 책임 이외의 다른 사람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거래 할 때와하지 않을 때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모든 인간의 운명이 대부분 자신의 결정과 행동에 기초한다는 확고한 신념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할 일을 결정하거나 LOL을하지 않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시간 내 줘서 고마워.
고맙습니다. 귀하의 게시물에 대해 템플릿을 게시 해주십시오. 1 시간 차트에서 어떤 시스템을 사용하여 거래합니까?
이번 주말에 필자가 생각하는 내 mt4 플랫폼을 업데이트해야하는 템플릿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웬일인지 내 템플릿을 잠긴 상태로 보여줍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USD / JPY, EUR / USD, AUD / USD 및 NZD / USD를 거래합니다. 나는 또한 미국 세션의 변동성 때문에 아시아 세션을 교환하는 것을 선호한다. 두 거래가 모두 좋은 거래입니다. 나는 두피 또는 운동량 거래를 찾고 있다면 5 분 15 분에이 설정을 사용합니다. 오후 5시에서 6시 사이에있는 아시아 시장은 거의 모든 아시아 시장이 태평양 표준시 (PST)이며 우리 아침 세션과는 달리 더 기술적 인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달러 엔을 보면 피봇 위에 머물렀고 5 또는 6 pips만큼 점선으로 된 오렌지 (M2)까지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피벗 위로 올라 가기위한 좋은 움직임이 있었고 결국 우리 세션에서 새로운 최고점을 테스트했습니다. 최소한의 무승부로 여전히 상당히 안전했습니다. 그리고 롤오버 중에 머물고 싶지 않으면 2 시간 전복 롤오버 전에 몇 시간 차트에 2 cci 신호가 올라와 이동을 확인했습니다. 초에 cci 화살은 닫힌다 그래서 그것은 다음 초 후에 어떤 retracement 일 수있는 원인을 창조하는 큰 초이면 조심하십시오.
피벗 선은 다음과 같이 번호가 매겨져 있습니다.
빨강 및 파랑은 저항 및 지지점이므로 피벗에서 빨간색까지 R1, R2 및 R3입니다. 피벗 아래에는 S1, S2 및 S3이 있습니다.
점이 찍힌 녹색은 m3이고 주황색 점은 m2입니다.
오렌지색 점선은 m4이고 녹색 점선은 m1입니다. 피벗 이론에 따르면 가격이 m2 이하로 유지되면 일반적으로 m4까지 오랫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그 반대의 경우는 m3 이상으로 머물러 있지 않기 때문에 genarally 그것 근처의 어딘가에서 튀고 m1로 향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어제 밤에 달러 엔 가격은 몇 피스 씩 m2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우리 세션에서 m4의 목표에 부딪쳤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피벗 위의 두 번째 빨간 선 R2에 의해 포함되었습니다.
따라서 yeastday 차트를 사용하여 1 시간 차트를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m2에서 m4까지 실패했을 때 80 pips가 만들어집니다.
나는 또한 무역 할 때 가격 수준에서 가격 행동을 알고 있고 가격이 102 수준에서 역설적이었던 달러 엔에 102 이하로 머물고 싶지 않다고 느낄 경우.
지루할 정도로 지루할 수있는 어제 밤 동안의 피벗 위에 통합 된 가격이라 할지라도 아시아 세션에는 좋지 않지만, 밤새도록 열어 두는 기술로 그것을 떠날 마음이 없다면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이것을 알지 못한다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Thunderbird 거래 시스템 v1.1
파일 이름 : 1985 Ford Car Shop Manual 대륙 마크 Vii Thunderbird Cougar Ltd 후작 머스탱 카프리 바디 체어 전기 2 볼륨 세트 I I Vol B 및 Ii Vol I B. Vol.
올린 날짜 : 2017 년 12 월 14 일
상태 : AVAILABLE 마지막 체크 : 21 minutes ago!
등급 : 5 4 3 5 1 4.4 / 5 5799 투표.
작동 방식 : 1. 무료 1 개월 트라이얼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2. 원하는만큼 책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개인적 사용). 3. 만족스럽지 않으면 언제든지 회원 자격을 취소하십시오.
마침내 필자는이 전자 북을 얻었습니다. Spark로 모든 고급 분석에 감사드립니다. 데이터에서 학습하기위한 패턴 이제 얻을 수 있습니다!
회원 사이트로 리디렉션되었을 때 나는 처음에는 의심스러워했습니다. 이제 나는이 온라인 라이브러리를 발견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많은 감사 Kisses.
나는 이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가장 친한 친구는 나에게이 웹 사이트를 보여 주었다. 나는 가장 원하는 eBook을 얻는다.
뉴욕 타임즈에서 플레이 스타에 대해 알아 냈습니다. 매우 행복합니다. Mont 몬스터 (Montreal)에 소재한 플레이스터 (Playster)라는 회사의 최신 경쟁자 중 한 명이 음악, 게임, TV 쇼, 영화 및 전자 메일을 제공합니다. 그것의 서비스를 통해 책. Playster는 최근 HarperCollins와의 계약을 통해 14,000 권의 백리스트 도서를 서비스에 포함 시켰습니다.
내 친구들은 너무 화가 나서 어떻게 고품질 전자 서적을 모두 가지고 있는지 모릅니다!
2 달 전에 플레이 스타를 만났습니다. 이미 프리미엄 멤버쉽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플랫폼은 이제 Simon & Schuster, Macmillan, HarperCollins UK, Recorded Books, Tantor 및 Highbridge에서 오디오 북을 전송합니다. HarperCollins 미국 도서는 이미 도서관에 있습니다. 훌륭한 서비스.
많은 가짜 사이트. 이것은 처음으로 작동 한 것입니다! 많은 감사합니다.
wtffff 나는 이것을 이해하지 않는다!
다운로드를 클릭하거나, 지금 읽거나 무료 평가판 버튼을 시작하고 계정을 만드십시오. 한 달 시험 사용을 시작하는 데 5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이 전자 책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문제.
썬더 버드 45.0에 대한 업데이트 이후로 전자 메일의로드가 매우 느립니다. 전자 메일 서버 설정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버전에 문제가 있습니까? 아니면 무엇입니까?
모든 게시물 유용한 솔루션.
게시물 소유자 게시물 게시물 솔루션 도움 게시물 게시물 게시물 도움 게시물 게시물 게시물 게시물.
Wayne Mery 1 년 전.
문제는 사라지나요?
솔루션이 작동하더라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전자 메일을 "정상적인"속도로로드하는 방식으로 Windows를 여는 것은 우스운 일입니다.
예, 저는 Windows 7을 사용하고 있지만 오늘은 Windows Vista로 업그레이드 할 것입니다.
나는 현재 상황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볼 것이다.
솔루션이 작동하더라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전자 메일을 "정상적인"속도로로드하는 방식으로 Windows를 여는 것은 우스운 일입니다.
안전 모드를 연중 무휴로 실행해야한다고 말한 사람은 없습니다. 테스트 야.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의 Windows 환경에서 무언가가 문제를 일으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즉 문제는 Thunderbird가 아닙니다.
하나의 전형적인 원인은 AV 소프트웨어입니다. 때로는 Thunderbird를 getthunderbird /에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면 logjam이 손상됩니다.
예, 저는 Windows 7을 사용하고 있지만 오늘은 Windows Vista로 업그레이드 할 것입니다.
win10으로 업데이트 한 많은 사용자가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음을 알아야합니다. 따라서 한 가지 문제를 다른 심각한 문제로 교환 할 수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은 경고되었습니다 :)
나는 Thunderbird 46.0 및 Windows 10을 가지고 있습니다. Thunderbird가 메일을로드하는 속도가 느리고 느리게로드되기 때문에 Safe Mode에서 Thunderbird (Windows가 아님)를로드 할 때만로드되며, 처음에는 프로그램에 처음 들어올 때만로드됩니다. 새 메일을 확인하지 않고 (이전에했던 것처럼) '메일 가져 오기'를 클릭하면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 오류 콘솔에는 많은 "크롬 매니페스트를 읽을 수 없음"문제 (정보 제공 만) 및 기타 다양한 정보가 나열됩니다. 그러나 "X"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moble. charter : 서버가 RFC 5746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CVE-2009-3555 참조). 이 오류 코드를 조사했지만 해결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일부 솔루션은 Microsoft Defender 검색 매개 변수에서 Thunderbird를 제외 할 것을 제안하지만 Windows 10에서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내 폴더가 저장되어 있고 확장 프로그램을 모르는 폴더 이름을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둘 중 하나만 제외 시키십시오). 위에서 제안한대로 Thunderbird의 다른 사본을 다운로드하면 내 모든 것을 잃어 버릴 것인가, 연락처 등이 생기지 않거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한 이후로 전자 메일로드가 향상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에 처음 접속할 때 전자 메일을 확인합니다. 나는 이것이 내 인터넷 보안 프로그램이 매일 업데이트를 받고있는 때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업그레이드 전과 비교하여 속도가 훨씬 향상되었습니다.
위에서 제안한대로 Thunderbird의 다른 사본을 다운로드하면 내 모든 것을 잃고, 연락처 등을 잃게됩니다.
고맙습니다! 일단 내가 만지는 모든 것이 깰 때 (LOL !!)이 단계를 거쳤다 고 확신하면 나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희망이 작동합니다.
글쎄, 위에서 썬더 버드의 새로운 복사본을 제거하고 다운로드하고 내 데스크톱을 콜드 부팅했는데, 데이터를 잃지는 않았지만 (위와 같이 약속했듯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 다시 드로잉 보드로.
헌장과 이야기를 시도했지만 Outlook을 사용하지 않고 "썬더 버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나에게 말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이 업데이트가 다음 번 업데이트에서 해결 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기사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support. mozilla. org/en-US/questions/1120329 문제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지만 분명히 Thunderbird 및 Charter에 대한 문제가 있습니다. 그 스레드에 '이 문제가 너무 있습니다'플래그를 지정하십시오.
Mac에서 정확하게 동일한 문제가 있습니다. 45.0으로 업데이트 한 이후로는 메시지를로드 할 수 없거나 영원히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Thunderbird에서 안전 모드로 전환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이제 모든 부가 기능과 테마 (기본 설정 제외) 및 도구 모음을 비활성화했지만 TB는 일반 모드에서 제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문제가없는 한, (매우 불행하게도 저는 10 년 동안 Thunderbird를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 해왔음) 프로그램을 토치해야합니다.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Mac에서 정확하게 동일한 문제가 있습니다. 45.0으로 업데이트 한 이후로는 메시지를로드 할 수 없거나 영원히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Thunderbird에서 안전 모드로 전환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같은 문제지만.
몇 가지 Gmail 계정이 있으며 모두 내 헌장 계정으로 전달되므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모든 Gmail 계정을 TB (v45)에 추가했는데 실시간으로 모든 Gmail 계정이 제대로 동기화되지만 TB를 닫고 다시 시작할 때만 내 채팅이 동기화됩니다.
TB를 항상 실행하고 내 전세 계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Get Messages"를 클릭해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도이 문제가있다. 고통스럽게 느린 메일 다운로드 그러나 다른 컴퓨터를 사용할 때 동일한 PC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레거시 AOL 9.7 데스크탑) 그래서 그것은 prob입니다. 내 isp 메일 서버가 아닙니다.
추신. 윤리적 인 이유로 승 10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Charles LeBeau & # 8211; 세렌디피티 v1.1 & # 8211; TS 용 채권 매매 시스템.
Charles LeBeau & # 8211; 세렌디피티 v1.1 & # 8211; TS 용 채권 매매 시스템.
You Pay Just : 25 달러.
[[& # 160; protected] 또는 Skype : adam. road (Viking Adam)를 통해 자동 시스템으로 결제하는 대신 비용을 지불하고 코스를받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기술.
Charles LeBeau & # 8211; 세렌디피티 v1.1 & # 8211; TS 용 채권 매매 시스템.
찰스 르 보우 (Charles Le Beau) 20 년 이상 척 르 보우 (Chuck Le Beau)는 E. F Hutton이 고용하여 지역 선물 담당 부국장을 지 냈습니다. 그는 등록 된 상품 거래 자문관 (CTA)이자 거래 시스템의 유명한 개발자입니다. 선물 거래에 관한 그의 책, 선물 시장의 컴퓨터 분석은 현대 고전으로 간주됩니다. 그의 새로운 비디오 인 "출구 전략에 대한 새로운 시각"은 거래, 주식, 선물 또는 옵션에서 더 큰 수익을 얻는 비밀을 보여줍니다.
& # 8220;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기술은 주식 거래입니다. & # 8221;
5 분을주세요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무역 마스터가되는 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모든 단일 거래자 모든 단일 시장에서 기술적 분석을 완전히 이해할 기본적 필요성이 있습니다.
모든 상인은 대화식 질문으로 기술을 향상시키고 기술 분석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이 CD ROM을보고 거래를 즉시 제어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